프로젝트 갤러리

프로젝트 갤러리


[부산 사무실이사] 금융기업 층간이전 했어요~

관리자 2020.04.28

MC :

PM :



안녕하십니까~ 부산을 대표하는 사무실이사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 부산점입니다!

봄 시즌에는 많은 가정집들이 이사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하루에 수십 수백개의 회사들도 부산에서 이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건물 앞을 지나다가 이사하는 모습을 보실 수도 있지만 건물 내부에서도 이사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금융기업의 층간이전 현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층간이사 작업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작업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하거나 계단으로 옮겨야 합니다.
 
이날은 엘리베이터를 사용해서 옮겼는데요. 사무공간은 먼저 파티션을 분해해서 옮깁니다.
새 공간 배치도에 따라 파티션을 설치하고 나면 책상, 의자, 서랍등의 사무집기를 옮겨서 세팅하고요.
마지막으로 포장해주신 개인사물들을 물품표를 확인하여 지정된 자리에 정리해둡니다.
 
층간이전의 경우 한 곳이 빈 사무실이면 이사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지만
모든 사무실이 차있는 경우에는 집기를 복도/주차장 등에 잠시 대기 시킨 후 이사를 진행해야합니다.
다른 회사와 같이 층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주말이나 밤에 이사하는 것이 좋답니다.












고객들이 내방하는 금융기업들에는 사무실에 고객창구를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고객창구 집기들을 옮겨서 세팅했고요. 고객 대기실에 있던 벽걸이 티비도 설치해드렸습니다.

실내입간판이랑 화분도 안전하게 옮겨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공용공간의 OA기기들도 옮겼습니다. 프린터, 공용PC, 세절기를 옮겨서 연결했고요.
그외 거울, A4용지, 책상 등 공용물품도 옮겼습니다.

공용 OA기기들은 일반적으로 유지보수업체, 렌탈업체를 통해서 옮기지만 고객사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함께 옮겨드립니다.












공용창고, 문서실의 물품들도 옮겼습니다.
개인물품과 마찬가지로 공용물품도 물품표를 확인하여 지정된 위치로 옮겼고요.

고객사 담당자분 검수를 통해 빠진 물품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한 물품은 없는지 확인했습니다.












회의실과 교육실의 집기도 세팅했습니다.

사무공간과 공용공간을 이전하면서 생긴 미사용 집기 중 재사용할 집기는 창고로 옮겨서 보관했고요.
불필요한 집기와 물건들은 폐기처리했습니다.

사무실이사 시 발생하는 집기폐기, 문서파쇄, 청소가 필요하시다면 함께 해드리고 있으니 견적 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임원실가구도 안전하게 옮겨서 재정리 해드렸습니다.

개인물품은 다른 사람 물건과 섞일 위험이 있어 개인이 포장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임원실 물품의 경우 요청을 주시면 저희가 포장하여 옮겨드립니다.













요즘 영업사원 자리는 칸막이 없는 공용좌석이나 개인좌석으로 만드는 곳이 많은데요.
노트북만 들고 다니면 되서 자리이동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사무공간, 회의실, 교육실, 임원실, 문서실, 창고, 고객상담창구, 기타 공용공간 등
층간이전 작업을 잘 마쳤습니다. 층간이사도 만만치 않죠!

부산 사무실이사 전문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연락 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 부산점은 2019년 한해 동안 부산/대구/경상지역에서
1,460건의 기업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한 대한민국 최고의 사무실이전 전문업체랍니다!